dy
728x90

 이번 화는 카린이 라이브하는 걸로 시작되는데,

 

 등장에서부터 넘어지네요.

 

 하지만 곧바로 일어나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라이브해요.

 

 그리고 라이브 끝난 뒤, 카린은 넘어진 거에 대해 풀죽네요.

 

 그때 치에리와 아이코가 와서 실수했는데 곧바로 일어나 웃는 얼굴 보여준 거 굉장하다고 말해요.

 

 프로듀서도 카린 넘어지더라도 곧바로 웃는 얼굴로 일어날 거 알고 있었기에 걱정안했다고 하네요.

 

 그 말에 카린은 다시 기운내 다음 곡도 힘내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린 솔로곡 나오면서 이번 화 끝나요.

 이번 화의 카린 귀여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