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학생 컨셉으로 촬영한 거에 대한 인터뷰네요.

 유코는 평소에도 사무실에 모여서 과자만들기 등 같이 해서 위화감 없었다고 하고,

 

 타마미도 평소에 옥상에서 하던 거랑 다르지 않았다고 하고,

 

 키라리도 평소의 사무실처럼 해피해피했다고 대답해요.

 

 그리고 카나데는 하나하나 다 츳코미하네요ㅋㅋ

 

 그렇게 인터뷰 끝나고 프로듀서가 오는데,

 

 애들 다음 일에 대한 제안해요.

 

 근데 이렇게 부탁하는데 반대하는 건 솔직히 무리죠ㅋㅋ

 

 이번 화도 애들 다 귀여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