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쿄우카가 컵케이크 나눠주려고 할로윈 이벤에 참가하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싸우는 애들 말리다가 쿄우카가 유우키 둘 다 옷 젖어서 할로윈 의상으로 갈아입네요.

 

 그 뒤 할로윈 의상 입고 있으면 음료 공짜로 준다고 해서 맛있게 먹는데, 쿄우카 먹고나서 당근 든 거 알고 놀라요ㅋㅋ

 

 그리고 화장실 가고싶어하지만 유우키에게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서 고생하네요ㅋㅋ

 

 그 뒤 퍼레이드 시작되자 쿄우카는 처음 목적대로 컵케이크 나눠주는데,

 

 인파때문에 유우키와 헤어지게 돼요.

 쿄우카는 유우키 사라지자 당황하지만, 유우키가 서둘러 쿄우카 찾으니까 오히려 허세부리네요ㅋㅋ

 그리고 유우키가 미아 되지 않기 위해서라며 손 잡아요.

 

 현실의 이야기도 할로윈인데, 쿄우카의 발 까져서 걷기 힘들어하니까 유우키가 안아주네요.

 그리고 쿄우카는 유우키에게 컵케이크 만든 거 주는데... 너무 많아요ㅋㅋ

 

 할로윈 쿄우카도 굉장히 귀여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