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크리스마스라 다들 들뜬 상황에서 혼자 지루한 크리스티나의 모습으로 시작돼요.

 

 그러다 크리스티나는 유우키를 발견하고 지루하지 않도록 데이트 하자고 하네요.

 

 그 뒤 둘은 다른 커플 흉내내거나 스케이트장에서 데이트 하는데,

 

 크리스티나는 만족하지 못해요.

 그때 크리스티나에게 앙심 품은 무리들이 나타나자 크리스티나는 싸움으로 지루함 풀려고 하지만,

 

 싸움 말리려는 유우키의 행동보고 유우키와 같이 있으면 지루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 바꾸네요.

 

 현실에서도 크리스마스인데, 크리스티나는 아키라 볼 겸 자기 회사 신작 발표회에 참가해요.

 

 근데 아키라 못만나서 아까워하다 유우키 발견하고 따라가네요.

 

 그리고 유우키 방에서 같이 게임하는데, 게임도 잘해요.

 

 근데 크리스티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며 유우키에게 크레이프 가게 알바 그만두고 자기네 게임 팀에 들어오라고 하네요.

 

 크리스티나는 거액의 계약금도 주려고 하지만 그때 아키라가 전화 걸어와서 유우키 못데려가도록 해요.

 그러자 크리스티나는 아키라가 집착하는 유우키에 대한 흥미 더 가지게 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