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화는 호로호로가 합류하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렌은 호로호로의 태도 마음에 안든다며 마구 때리네요ㅋㅋ

 

 그 뒤 애들은 리리라라로부터 들은 과거 패치 마을이 있던 곳에 도착하지만, 완전 관광지이고 패치족은 안보여요.

 

 그래서 별로 기대안하는데, 출입금지라고 되있는 곳 앞에서 하오 부하들이 나타나네요.

 

 하오의 부하는 요우를 보고는 하오님의 후손답게 닮았다고 해요.

 그리고는 하오님의 명령으로 요우님에게 위대한 시련 내리기 위해 동료들 죽이겠다고 하네요!

 

 말 끝나자마자 하오 부하 중 한 명이 리제루그 공격하고, 

 

 분노한 류도 상대 공격하지만 피안개로 변해 피하더니 역으로 류의 리젠트잘라버려요!

 

 하오의 부하는 자신을 뱀파이어인 보리스 체페슈 드라큘라라고 소개하고, 자신의 지령은 뱀파이어 헌터라고 하네요.

 

 근데 애들은 다른 쪽이 더 뱀파이어 같다며 캐릭 겹친다고 해요ㅋㅋ

 

 그러자 보리스는 동료를 죽이고 흡수해버리네요.

 

 그리고 그 모습을 본 류는 동료 아무렇지 않게 없애는 모습에 분노해 자기가 싸우겠다고 해요.

 

 한편 만타도 안나, 타마오와 같이 요우에게 가고있네요.

 

 류는 요우의 할아버지에게서 배운 덕분에 상당히 강해졌어요.

 게다가 도카게로우도 죽은지 600년 정도 돼서 정령으로 변했다고 하네요.

 

 근데 보리스의 피에서 박쥐가 나타나 류 공격해요. 

 

 게다가 아까 보리스에게 물렸던 리제루그는 조종당해서 요우 붙잡네요.

 

 상황이 불리해지자 도카게로우는 도망치고,

 

 하오의 부하들은 먼저 패치마을로 향해요.

 

 하지만 류는 포기하지 않는데....

 

 도카게도우 도망친 척하며 보리스가 피를 매개로 오버소울 하는 거 밝혀냈네요.

 

 그리고 리제루그도 뱀파이어의 능력으로 지배당하는게 아니라 보리스의 지령이 빙의해 조종하는 거였어요.

 

 보리스는 과거 자신의 일족이 뱀파이어라고 박해받은 것과 500년 하오에게서 힘을 받아 복수한 이야기하네요.

 

 그리고는 리제루그의 목숨을 인질로 요우 제외한 다른 애들 없애려고 해요.

 

 하지만 애들이 싸우는 사이 아미다마루가 보리스에게 지배당하던 지령의 마음 되찾아줘서 리제루그의 빙의 풀리네요.

 

 그리고 류가 신기술로 보리스 마무리 지으려는 걸로 16화 끝나요.

 

 

 다음 화에는 드디어 X-LAWS 나오겠네요.

 빨리 아이언 메이든 등장하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