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장: https://jing-1846.tistory.com/1474)

 9장은 하츠네가 자꾸 초능력 쓰고 잠드는 거 미안하다고 생각해 안잠드는 방법 찾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유우키랑 같이 돌아다니다 커플로 오해받네요ㅋㅋ

 

 그 뒤 하츠네는 별 축제 취소됐다는 공지 보는데, 저번 왕도결전때 초능력 쓴 거 때문에 유성 안와서인거 알고 미안해해요.

 

 게다가 갑자기 딸꾹질하면서 멋대로 초능력 사용되는 일 일어나네요.

 

 그러자 하츠네는 혼자 있으려고 하지만, 유우키가 시오리 불려요.

 

 그리고 시오리는 하츠네가 별 축제 중지에 대한 죄책감으로 초능력 억누르려고 해서 반발생긴 거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문제 해결하기 위해 하츠네의 초능력으로 별 축제 열어요!

 

 현실에서는 하츠네가 유우키 돕기 위해 초능력 쓰고 잠드는데,

 

 일어나니 유우키가 무릎배게 해주고 있네요.

 하츠네 부끄러워서 계속 자는 척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