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카스미가 예전에 붙었던 조수 모집 전단지를 유우키가 발견하고 찾아가는 걸로 시작돼요.

 카스미는 유우키와 첫만남이지만 다른 애들에게 좋은 평판 들었고, 섀도우 조사하는 거 손도 필요해 채용하네요.

 

 그리고 다음 날부터 섀도우 조사 시작해요.

 

 둘은 섀도우와 만나기 위해 잠복하는데, 도중 같이 잠들기도 하네요ㅋㅋ

 

 그러다 섀도우 나오는데... 카스미와 똑같이 생겼어요.

 

 그 뒤 카스미는 섀도우 데려와 키이리라는 이름 붙이네요.

 근데 키이리는 유우키에 대해서만 선배라고 부르며 잘 따라요.

 

 그리고 카스미는 키이리가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도 자신으로부터 나왔다고 하네요.

 그 뒤 키이리는 섀도우라 금방 사라져야하는데.... 

 

 한편 현실에서 카스미는 유우키의 후배로 추리소설을 좋아하고 주변에 친구 없는 여자애에요.

 

 근데 현실 꿈 꿀 때 아메스가 키이리의 마음 따로 보존해서 같이 나오게 해주네요.

 

 

 현실의 카스미 귀여워요.

 그리고 아메스 착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