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5화는 저번 화 마지막에 이어 엔젤 비트쪽 작전회의로 시작돼요.

 유리는 이 세계의 힐링을 없애서 혼란줘 결과적으로 신 직접 나타나게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방법이 마스코트 사냥이에요.

 포테토 보고 반응하는 시이나 귀엽네요.

 

 그 뒤 유즈루와 히나타는 치비모스 노리지만 유이에게 뺏겨요.

 

 그리고 노다는 도루지 뺏기 위해 린과 싸우고,

 

 후지마키는 보탄 뺏으려다 쿄에게 얻어맞네요.

 

 그리고 오오야마는 그 상황 보고 있는데, 료가 다가와서 보탄 그냥 넘겨요?

 

 근데 넘긴 이유가 보탄이 자기 싫어해서라네요ㅋㅋ

 

 게다가 넘겨주고서는 자기도 피해자인것처럼 해요ㅋㅋ

 

 한편 타카마츠는 마사토와 근육으로 통하네요ㅋㅋ

 

 그렇게 각자 마스코트 사냥완료해 돌아오는데,

 

 마츠시타는 쿠드 데려왔어요!

 쿠드가 마스코트적 귀여움이긴 하죠ㅋㅋ

 

 유리는 천사 없는 거 보니 마스코트들이 이 세계의 천사역일 거라고 하는데,

 

 그때 마파두부 먹으면서 카나데가 등장해요!

 

 유리는 싸우도록 하지만 순식간에 당하네요ㅋㅋ

 

 이번 화도 저번에 이어 엔젠 비트 애들이 메인이었어요.

 마스코트 쿠드 귀여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