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30228 / スミレ /ラヴレッシブ)

(220715~220801 클리어)

 

 스미레의 첫작품인 러브렛시브 리뷰에요.

 

 이 작품은 육식계 히로인 내세워서 그런지 처음부터 주인공인 카나메가 발렌타인에 히로인들에게 고백받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리고 과거 회상으로 애들 만나고 지금까지의 일 좀 보여주고, 한달 뒤인 화이트데이때까지 히로인들이 어택하고 카나메가 대답내기로 하네요.

 

 러브렛시브의 루트 선택지는 독특한데, 히로인과의 대화 도중 나오는 캐치와 릴리스 중 하나 선택하는 거에요.

 캐치랑 릴리스에 따라 애들 반응 달라지는 거 귀엽네요ㅋㅋ

 그리고 공략할 히로인만 계속 캐치 선택하고 나머지는 릴리스 선택하면 돼서 루트 진행도 편해요.

 히로인은 코토라, 레오, 료, 마오 4명에 엑스트라에서 짧은 루트 볼 수 있는 서브히로인 에나, 미키, 미미가 있네요.

 그리고 히로인마다 상징하는 동물 있어요.

 

 

더보기

레오(CV 오구라 유이)

 

 레오는 1인칭이 '보쿠'인 여자애에요.

 그리고 휴대폰 쓸 줄 모르는데다 남 잘믿어서 잘 속네요ㅋㅋ

 레오 여자애 다운 거 신경쓰는데... 신체조건은 마오 선배 다음으로 세요ㅋㅋ

 

 

(CV 시라유키 미도리)

 

 료는 카나메의 후배이자 천재소녀에요.

 처음엔 쿨한 캐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사랑 적극적이네요.

 

 

코토라(CV 후지모리 유키나)

 

 코토라는 카나메와 부모님들끼리 소꿉친구라 태어났을때부터 카나메와 소꿉친구 관계에요.

 그래서 카나메 좋아한 기간도 제일 길기에 다른 루트가면 마음 아프네요.

 

 

마오(CV 우에다 아카네)

 

 마오는 카나메의 선배이고 요리 좋아해서 먹는 것도, 만드는 것도 특기에요.

 그리고 히로인들 중 키는 제일 작은데 몸매는 제일 좋네요ㅋㅋ

 

 

미키(CV 테즈카 료코)

에나(CV 모모야 미나미)

미미(CV 모모이 이치고)

 

 미키, 에나, 미미는 서브히로인이라 루트 짧아요.

 에나는 카나메 좋아하지만 본편에서는 다른 히로인들 기에 눌러서 고백 못하다 서브루트에서 기회 잡네요.

 미키는 에나의 친구인데... 친구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귀게 돼요ㅋㅋ

 그리고 미미는 히로인들 중 최연장자이자 이 작품에서 제일 기행 보여줘요ㅋㅋ

 본인루트에서도 그건 마찬가지라 사귀게 되는 계기 제일 웃겼네요ㅋㅋ

 미미는 메인으로 나와도 좋았을 것 같아요.

'연시 > 13년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VELY×CATION 리뷰  (0) 2023.06.28
아네이모 Neo+ Second Sisters 리뷰  (0) 2022.08.29
3인있다! 리뷰  (0) 2022.04.12
프레러버 리뷰  (2) 2020.06.22
러브 오브 연애황제 오브 러브! 리뷰  (0) 2019.05.29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