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섬란카구라 PBS하다가 버스트 리뉴얼 나왔는데, 버스트가 시점이 더 과거라 이것부터 했어요. 

 

 타이틀 화면은 아스카와 호무라. 

 

 스토리도 한조학원 애들과 호무라 애들 2종류가 있고, 둘 중의 하나 깨면 한정판 특전으로 유미랑 월섬스토리 약간 추가됐어요.

 전투방식은 EV때랑 같아서 조작 금방 익숙해졌네요. 레벨 업 하는 것도 같고요. 

 

 먼저 한조학원 부터 깼는데, 의외로 애들 과거 무겁네요. 이카루가는 알고 있었는데 카츠라기나 야규도 안좋은 과거 있었어요..

 

 스토리는 호무라 애들로부터 비전서 지키는 이야기인데, 중간중간 쉬는 것도 나와요.

 

 라스트 보스인 오로치는 패턴 별로 안어려워서 깨는게 힘들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아스카 말고 다른 애들 잘 안키워나서 보너스로 다이도지랑 싸우는 게 더 힘들었네요ㅋㅋ.

 

  호무라 애들 스토리도 한조랑 싸우는 거랑 개인 스토리인데, 히카케 과거 이야기는 처음 알았네요. 어째서 헤비조에 들어왔는 지 이야기 나와줘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쉬어가는 파트도 재밌었구요.

 

 호무라 라스트 보스는 다른 애들 조종당하는 거랑 싸우는 건데 연전에 오로치보다 맞추기 어려워서 힘들었네요. 중간에 타이밍 좋게 레벨 업 해서 살았어요.

 호무라네 보너스 전투는 린이랑 싸우는 건데, 한조 때 미리 경험해둬서 다른 애들도 레벨업 시켰는데도 힘들었네요. 린 순간이동해서 때리니까 연타 먹이기 어려워요. 린은 플레이어로 쓸 때도 성능 좋아서 자유임무 깰 때 잘 썼어요.

 

 마지막으로 유미 스토리 깨는데, 추가라 그런지 스토리 10화 밖에 안되네요. 내용은 쿠로카케 할아버지 죽고 고민하는 거랑, 료비랑 료나 월섬 떠나는 건데.. 둘 원래 월섬이었네요?!  

 

 추가 스토리라 그런지 깨기도 쉬웠어요. 유미 스킬로 얼리고 비전인법 쓰면 금방 끝나네요.

 

 버스트 리뉴얼 스토리도 괜찮고 좋았어요. 전투도 역시 PBS처럼 물총 쏘는 것보다 EV 스타일이 더 좋네요. 이제 버스트 리뉴얼도 다 깼으니 다시 PBS해야 겠네요. 그 전에 지금 애니 방영하는 YU-NO 먼저 할 것 같지만요. 

'플스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마스 스탈릿 시즌 멤버 공개  (0) 2020.10.07
신 사쿠라대전 구매했어요  (1) 2020.04.21
카오스 차일드(Chaos;Child) 리뷰  (0) 2019.02.27
섬란카구라 EV 리뷰  (0) 2019.02.21
루트레터 리뷰  (0) 2019.02.12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