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이벤은 샬레의 해피♡발렌타인 순찰 & 코사카 와카모의 침묵과 축연이에요.

 드디어 와카모 등장이네요!

 

 이벤 달리면 후부키 얻을 수 있어요.

 그 외 키리노, 유우카의 엘레프나 다른 보상들도 받을 수 있네요.

 

 그리고 페스기간인 6~10일 동안 와카모 뽑을 수 있어요!

 첫페스니까 와카모 말고 다른 없는 통상캐도 떠주면 좋겠네요ㅋㅋ

 

 그리고 페스 끝나면 세나와 치히로 픽업 진행해요.

 

 그 외에 무료 100연!도 주고, 드랍이나 보상 3배 이벤등도 진행하네요.

 세나랑 치히로 픽업일때 무료연이니까 둘 다 뽑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13일부터 총력전도 하는데, 호드(시가전)이네요.

 

그리고 추석이라고 특별이벤도 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