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마후유 선생님 집 앞에 지나가다 붙잡히는 걸로 시작되네요ㅋㅋ.


 마후유 선생님 집 또 지저분해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검은 벌레 나왔어요.


 마후유 선생님은 검은 벌레 굉장히 무서워하네요.


 일단 집 청소하고 벌레 안보여서 나리유키 돌아가려고 하지만,


 또 나올 수도 있다고 못돌아가게 해요. 그래서 전처럼 마후유 선생님에게 공부 배워요. 그러다 배고파서 배달시키는데... 


 하필이면 우동시켜서 리즈가 배달오네요ㅋㅋ.


 결국 리즈도 선생님 집에 들어와서 셋이서 우동먹는데,


 나리유키가 선생님 집에 있어서 리즈 기분 나쁘네요.


 그렇다고 솔직하게 벌레 때문이라고 말하려고 해도 마후유 선생님이 체면 때문에 반대해요. 근데 선생님 어느 틈에 정장으로 갈아입었네요.


 나리유키는 둘 사이 중재해주려고 게임하자고 제안하는데...


 리즈 너무 못해서 다 져요ㅋㅋ. 거기에 사람마다 안맞는 거 있다고 추가타 날리는 선생님.   


 나리유키는 선생님 커버해주려고 선생님이 리즈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말하려는데, 주어 빼먹어서 나리유키가 리즈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오해하네요ㅋㅋ.


 리즈 오해한 거 깨닫고 화내는 거 귀엽네요.


 그때 다시 검은 벌레 나타나요.


 마후유 선생님 허둥지둥 하는데 리즈가 간단히 잡네요. 집이 음식점해서 익숙한가봐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리즈 오늘 마후유 선생님이 의외로 검은 벌레에 약한 모습 보고 자기가 모를 뿐이지 좋은 모습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좋은 이야기로 끝날 뻔 했는데, 눈치없는 나리유키 때문에 리즈 화내면서 끝나네요ㅋㅋ. 


 그리고 며칠 만에 다시 시작되는 데자뷰ㅋㅋ.


 두 번째 이야기는 아픈 어머니 대신 나리유키가 알바 가는데,


 하필이면 여성용 속옷가게였네요.


 부끄러워 하는 나리유키에게 마스코트 의상 입히는 점장. 근데 그 뒤에 점장 딸 열나서 갑자기 돌아가버려요. 마스코트 의상 혼자 못 벗어서 그대로 접객해야하는 상황인데..


 하필이면 아는 얼굴인 리즈랑 우루카 오네요ㅋㅋ.


 리즈 가슴 사이즈 측정하고,


 우루카 속옷 골라주느라 기진맥진한 나리유키.


 거기에 마후유 선생님 브라 후크 안풀려서 대신 풀어주기도 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미노 등장하네요. 리즈랑 우루카랑 오면 사이즈 비교될까봐 혼자 따로 왔어요.


 속옷 시착해보려는데.. 원래 A컵이지만 혹시 모른다며 B,C컵도 시착해봐요.


 그리고 역시 A컵이라며 나오는데.. 하필이면 그 타이밍에 점장 돌아와서 나리유키의 의상 벗겨주네요ㅋㅋ.


 그걸 본 후미노 표정이 굉장하네요.


 다행히 크레이프 하나로 용서해줬지만요.


 다음 화 예고보니 오프닝이랑 엔딩에 나왔던 신캐 등장하네요. 새로운 히로인은 어떤 캐릭일 지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