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던전코인

유카리 2성 - 노조미 5성 - 마호 4성 - 쿠우카 5성 - 유카리&미즈키 3성 -미즈키 5성

-아카리&캬루3성 - 유카리 5성 - 아카리 5성 - 캬루 5성-린5성-미사토5성-마츠리 5성

유카리 2성은 베하 존버덱용, 마호는 나중 이벤트에서 피스 조각 나온다니까 4성까지만 키우고 쿠우카 피스 사는 중이에요.

쿠우카 5성 했고 미즈키 4성까지 달성했어요. 7월 클랜부터는 마딜덱 사용가능하다니 아카리랑 캬루도 3성 만들어 주고 유카리 5성 갈거에요.

유카리 5성까지 끝나고 캬루,린 까지 5성 해서 던코 남아도네요.

--

아레나코인

모니카&리노 정가 - 타마키 5성 - 모니카&리노 키우기-모니카 5성 - 리노 5성-아야네 4성

-히요리 5성

모니카는 처음 시작할 때, 리노는 정가 모았으니까 타마키 5성 해야겠어요.

타마키 5성 하고 모니카, 리노 5성.

아야네는 클랜전에 쓰이니 4성까지 하고 히요리 키울 거에요.

--

P아레나코인

미야코&카오리 3성 - 미야코 5성&카오리 4성 - 카오리 5성 - 스즈나 5성 - 하츠네 5성 

-안나 5성

안나는 뽑았고, 하츠네는 전에 이벤트로 정가 완성. 미야코랑 카오리는 각자 아레나랑 클랜전 필수니까 둘 다 키워야하는데 3성만들고 둘 중 누구 먼저 키울 지 고민되네요. 카오리 다음 이벤트로 피스 나온다니까 먼저 4성까지 해야겠어요.

카오리 5성 했고 스즈나랑 하츠네 중 고민 했는데 스즈나는 클랜 용, 하츠네는 아레나 용이라 해서 일단 스즈나 부터 5성 하기로 했어요.

--

클랜코인

무조건 마코토 5성 - 치카 3성-이오 5성

치카는 크리스마스 한정 나오니까 3성 해줘야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