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회식하고 돌아가는 마후유 선생님으로 시작되네요.


 다른 선생님들에게 마후유 선생님은 집에서 되게 기품있게 보내는 이미지네요. 실상은 많이 다르지만요ㅋㅋ.


 회식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수상해 보이는 가게 앞에서 나리유키 발견해요.


 나리유키가 이상한 가게 출입하는 줄 알고 붙잡는 마후유 선생님.


 그때 아스미 나타나는데, 마후유 선생님이랑 아는 사이네요. 예전 고등학교 다닐 때 아스미도 마후유 선생님에게 교육 받았어요.  


 나리유키를 데리고 가려는 마후유 선생님과 붙잡는 아스미 사이에서 신경전 벌어지는데..


 도중에 갑자기 놓는 바람에 뒤에 메이드랑 부딪히네요. 덕분에 메이드 발목 삐긋해서 일 못하게 되네요.


 그런 메이드 대신에 마후유 선생님이 메이드복 입고 일하게 돼요.


 나리유키 상대로 접객 해보는데,


 서로 부끄러워하네요ㅋㅋ.


 다행히 초보자니까 접객은 안시키고 청소랑 설거지 하라고 하는데.. 나리유키는 선생님의 방 알고 있어서 불안해해요.


 그리고 역시나 시작하자마자 넘어지네요.


 그런 마후유 선생님의 옆에서 보충 하는 나리유키.


 마후유 선생님은 그런 나리유키를 보고 다른 애들이 나리유키에게 의지하는 이유 이해하네요.


 그리고 뒤풀이하면서 나리유키의 메이드카페 출입 허락해줘요.


 근데 선생님 술인줄 모르고 한 모금 마시는데, 바로 뻗네요. 술에 굉장히 약해요.


 술에 취한 마후유 선생님을 업고 집으로 보내주는 나리유키. 중간에 선생님이 나리유키 인정하면서 칭찬해주는데 중간부터 되게 평범한 것도 칭찬해주니까 그냥 술주정 돼버렸네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도 마후유 선생님편이네요. 학교에 서류 가지러 가야하는데 옷을 전부 빨아버린 선생님.


 어쩔 수 없이 예전에 입던 교복 꺼내 입어요. 그리고 운전하려는데 교복상태라 경찰에게 수상한 사람으로 걸리네요. 


 그때 마침 지나가던 나리유키가 와서 자기 학교 선생님에 연극부 때문에 교복 차림이었다고 변호해주네요.


 그 뒤 나리유키도 학교 도서관에 볼일 있어서 가는 중이라길래 같이 차타고 가는데... 선생님 스피드레이서에요.


 갑자기 변해서 속도 올리는 선생님에게 당황하는 나리유키ㅋㅋ. 돌아갈 때는 선생님의 차 안탈려고 하네요.


 근데 돌아가려고 하니 차에 기름 떨어져서 둘 다 걸어서 돌아가요.


 도중 아이스크림 사먹는 학생들 보는데, 마후유 선생님은 학생 대 피겨만 하느라 저런 추억이 없다고 하네요.


 그런 선생님에게 나리유키가 아이스크림 사줘요. 


 그리고 먹으려는데.. 후미노랑 리즈도 아이스크림 먹으러 오네요. 교복모습 모일까봐 두 명 피해서 수풀 뒤로 숨는 마후유 선생님과 나리유키.


 근데 실수로 나뭇가지 밟아서 소리나요.


 뒤 돌아보는 후미노 속이기 위해 키스 자세하는 두 사람ㅋㅋ.


 다행히 그 모습보고 후미노가 리즈 데리고 사라져서 걸리지는 않네요.


 그 뒤 무사히 선생님 집 앞까지 도착해서 헤어지려는데,


 하필이면 아스미에게 걸리네요ㅋㅋ.


 선생님의 교복모습 놀리는 아스미와 급우울해진 마후유 선생님으로 11화 끝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