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5화는 나타쿠가 아도라 버스트로 각성하며 시작돼요.


 리히토는 시설에 나타쿠 있는 거 확실해지자 제8 부르네요.

 발칸은 하이지마에게 악감정 많아서 엄청 폭주해요ㅋㅋ


 그 뒤 리히토는 실험 중지시키고 신라와 같이 나타쿠 찾네요.


 한편 시설로 쳐들어온 제8 애들은 갑자기 나타난 인형에게 집어 던져져요.


 인형 로봇을 조작한 건 저번 화에 애들과 놀아주던 연구원이네요.

 인형 로봇의 이름은 도미니언즈라고 해요.


 상대가 메카가 마키와 발칸이 상대하기로 하고 나머지는 신라 도우러 가네요.


 한편 신라와 리히토는 나타쿠 찾았지만 쿠로노가 먼저 도착했어요.


 마키와 발칸은 전투 시작하는데, 연구원은 애들 좋아하는 저질스러운 농담 날리네.


 게다가 철효에 이상한 이름 붙이니 메카 마니아인 발칸은 그냥 넘기지 못해요ㅋㅋ


 근데 연구원은 메카도 애들도 자신이 생각하는 범위에서 움직여주는 도구일 뿐이라고 하네요.


 애들 도구 취급하는 태도에 화내지만 상대 3세대라 그런지 조그만한 인형이지만 굉장한 힘 가지고 있어서 밀려요.


 하지만 마키와 발칸은 철효와 서로에 대한 신뢰로 도미니언즈 격파하네요!


 근데 도미니언즈는 하나가 아니였어요!!

 (그래서 도미니언이 아니라 도미니언즈라고 하네요)


 한편 다른 제8 애들은 신라와 리히토 있는 곳에 도착해요.


 쿠로노는 아이리스 보자마자 약해보인다고 노리는데, 아서랑 오비가 지켜주네요.


 그리고 그때 인카랑 카론이 하이지마에 도착해요.

 이들은 인카의 예지로 새로운 아도라 버스트 태어날 거 알고 빼앗으러 왔네요.

 카론은 하우메아의 수호자인데, 하우메아가 짜증난다고 해서 인카 따라 왔어요ㅋㅋ


 그리고 인카의 수호자인 리츠 첫등장했네요.


 이들은 바로 싸움에 끼어들어 나타쿠 빼앗으려고 해요.


 한편 저쪽에서도 하우메아와 애로우가 나타나 도미니언즈 전부 부셔버리네요.

 하우메아 나타나자 발칸은 아서 부르러 가요.


 그리고 남은 마키는 시간 벌려는데, 연구원이 도미니언즈 부순 하우메아 처벌하기 위해 처벌용 도미니언 꺼내면서 끝나네요.



 상황 갑자기 삼파전 됐어요.

 하이지마랑 흰옷중에 어느쪽이랑 같이 싸우게 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