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화는 저번 화에 이어 흰옷 무리 난입으로 삼파전된 것부터 시작돼요.

 마키는 흰옷무리 막기위해 일단 하이지마와 손잡기로 하네요.


 그 사이 하우메아와 연구원 싸움 시작되는데,


 이번 도미니언은 절연처리 돼서 하우메아의 능력 안통해요.


 그래서 대신 애로우가 상대하려 하지만,


 마키가 육탄전으로 애로우 제압하네요!


 하우메아의 도움으로 마키에게서 벗어난 애로우는 상성에 맞게 조합된 원래의 기둥과 수호자팀이 아니라 호흡 맞지 않는다고 하는데, 


 하우메아는 그런 애로우에게 전기 고문 가하고 자기 제대로 안지키면 죽인다고 해요...


 한편 저쪽에서는 나타쿠들 두고 삼파전 계속 진행되네요.


 아서는 쿠로노가 나타쿠 되찾기 위해 흰옷이랑 싸울 거라고 생각하는데,


 쿠로노는 여전히 제일 약해보이는 아이리스 노려요ㅋㅋ


 그 사이 신라는 나타쿠 구해내려고 하지만 카론에게 막히네요.


 그리고 리츠는 시체를 이용해 능력 사용하려고 사망자 나오는 거 기다려요.


 그러던 중 쿠로노는 아서 꽤 강하니까 싸움 그만두고 대신 나타쿠 데리고 있던 카론의 부하들 쓰러뜨리네요.


 그리고 세팀으로 돌아가며 나타쿠 차지해요.


 그 사이 리츠는 경비원 화염인간으로 만든 뒤, 사망한 카론 부하들에게 능력 사용하네요.


 그리고는 대염인이라는 저번에 나왔던 거대 화염인간 만들어내요!

 게다가 나타쿠도 거기 휘말렸네요.


 쿠로노는 계속 약한 놈 노리려다가 사장에게서 아도라 버스트 확보하라는 한 소리 듣고 신라와 협력해 나타쿠 확보하기로 해요ㅋㅋ


 근데 그때 하우메아가 나타쿠에게 독전파 쓰네요.

 덕분에 나타쿠 또 렛카 환영 보다가 폭주해요!


 폭주한 나타쿠는 대염인을 통해 방과선 쏴대서 무능력자는 가까이 갈수도 없네요.


 게다가 능력자에게도 위험한 상황인데 리츠는 오히려 지금 상황 즐거워해요.


 그리고 쿠로노는 나타쿠 너무 강해진 거 한탄하며 가만히 있는데,


 오히려 카론이 신라 기둥이라며 지켜주네요!

 그리고 협력해 나타쿠 꺼내자고 제안해요.


한편 아서를 찾아낸 발칸은 아서 데리고 매치박스로 향하네요.


그리고는 엑스칼리버 전설 말하면서 아서에게 매치박스에 칼 꽂도록 해요.


 아서는 왜 뽑는 게 아니라 꽂는 거냐고 의문가지지만 발칸은 우선 꽂은 상태 만든 뒤에 뽑아야 효과 있다고 속이네요ㅋㅋ

 그리고 아서가 칼 꽂으니까 매치박스 통해 EMP 증폭시켜서 하우메아의 전파 막아요.


 발칸은 아서에게 그 상태 유지하도록 하면서 공격당하지 않게 도망치네요ㅋㅋ


 그리고 하우메아는 자기 기술 막은 아서 처리하러 가고, 연구원이 마키에게 협력해 하우메아 막는 걸로 16화 끝나요.



 저번 화에서 삼파전 상황이었는데, 결국 제8과 하이지마가 편 먹는 걸로 되네요.

 근데 카론이랑 애로우는 둘 다 자기 기둥에게 충성하지만 상식인 같은 모습도 보여요.

 나중에 동료되거나 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