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미궁 마지막층에 도달한 하지메와 유에는 거기서 반역자의 방 발견해요.


 그런데 방을 지키는 마지막 마물 등장하네요.

 히드라처럼 생긴 마물인데 각각의 머리마다 공격이나 방어, 회복 담당해서 상대하기 귀찮아요.


 그중 검은 색 머리는 트라우마 유발해서 상태이상 만드는데, 유에 거기에 걸려서 다시 봉인되고 하지메가 버리고 가는 망상 보네요.


 그런 유에에게 키스하며 같이 고향에 가자고 말해서 원래대로 돌려놔요.

 그리고 모든 머리에게 한번에 공격 가해서 쓰러뜨린 줄 알았는데..


 남아있던 메인 머리에 하지메 당하네요.

 이번에는 반대로 유에가 하지메 지켜줘요.


 그리고 부활한 하지메와 히드라 같은 마물 잡기 성공하네요.


 한편 왕도에서는 아이코 선생님이 하지메 죽은 지 얼마 안됐는데 또 던전 보낸 거 항의해요.

 아이코 선생님 스킬이 농사에 아주 유리한 거라 저쪽도 강하게 못나가고, 가고 싶어하는 애들만 보낸다고 타협하네요.


 던전에 간 애들은 하지메 떨어진 곳 거의 도착해요.

 다른 애들 카오리 걱정하는데, 코우키는 눈치없이 하지메의 죽음 넘어서라고 해요.

 다른 애들이 잘 넘겨주지만요ㅋㅋ


 이번 화에 반역자 진실 나올 줄 알았는데 다음 화네요.

 1쿨 짜리인데 1권 분량이 5화라니.. 카오리랑 재회하는 부분까지 나올 것 같은니 생략 꽤 있겠네요. 지금도 꽤 있지만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