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사와코가 리즈에게 머리스타일 바꾼 거 뽐내는 걸로 시작돼요.


 머리스타일 바꾸는 거 유행이라는 말에 리즈도 관심가지는데, 저번 화처럼 스스로 자르다 망할까봐 미용실에 가요.


 근데 미용실 원장이 리즈보고 의욕에 불타서 엄청 꾸며주네요ㅋㅋ


 그 뒤 리즈는 나리유키와 공부하기 위해 도서실 가는데...

 몰라보게 달라졌어요!


 실제로 나리유키는 리즈라는 거 몰라보고 처음보는 미소녀가 자기 옆에 앉아서 당황하네요ㅋㅋ


 거기에 자기에게 친근한 모습보고 헌팅이라고 생각해요ㅋㅋ


 반면 리즈는 초면처럼 대하는 나리유키가 자기 의식해서 그러는 줄 알아요. 


 그 뒤 공부 시작하는데,


 나리유키는 등장인물의 의도 눈치 못채는 모습이 리즈 닮았다고 생각해요ㅋㅋ


 리즈는 나리유키가 자기보고 아는 여자아이와 닮았다는 이야기 듣고 어떤 여자애인줄 관심가지네요.


 그리고 나리유키가 그 여자애 칭찬하는 거 듣고 가슴 쪼이고, 연인사이 아니라는 거에 안심하는데.. 어떤 감정인지 잘 몰라요..


 그래서 나리유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지만 나리유키는 초면이라 부담스러워하네요ㅋㅋ


 그러다 집에 돌아가는데, 리즈 미용실 원장에게 들은 필살기인 자기 집에 오라고 불러요!

 나리유키는 부모님 얼굴 보고싶다며 따라가는데...


 리즈 아버지와 독대면 갖네요ㅋㅋ


 나리유키는 이제서야 리즈라는 거 알아요ㅋㅋ


 그 뒤 리즈는 꾸민 거 불편하다고 원래 모습으로 돌아와요.


 그리고 후미노랑 쓰레기 버리러 가는데 영어로 대화하는 나리유키와 우루카 발견하네요.


 우루카 영단어는 어느 정도 익혔는데 대화하면 거의 일본어랑 바디랭귀지 써서 영어 회화 익숙해지기 위해 하루동안 영어로만 말하기로 내기했어요.


 그래서 하교도 같이 하는데, 도중에 길 잃은 강아지 발견해요.


 나리유키는 강아지에게도 영어로 말하는 우루카 칭찬하는데..

 우루카는 랭귀지를 란제리로 들어서 속옷 칭찬하는 줄 알아요ㅋㅋ


 덕분에 당황하다 일본어 써서 승부 끝나네요.


 그 뒤 둘은 편의점 가는데 진짜 외국인이 와서 우루카에게 길 물어봐요.


 우루카는 바디랭귀지 섞어쓰며 길 제대로 알려주네요.


 그런 우루카에게 외국인들은 자기를 바비큐 파티에 초대하는데, 나리유키는 헌팅인줄 알고 막아서네요.


 그리고 우루카를 스터디 친구라고 하려는데 실수로 스테디 친구라고 해서 연인사이로 오해받아요ㅋㅋ

 덕분에 외국인들은 물러났지만 우루카도 당황해서 도망치며 끝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