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천사의 3P!는 17년 3분기에 나온 라노벨 원작 애니에요.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며 보컬 소프트 프로그램 프로듀서 하던 주인공 쿄우가 어느 날 가르침 청하는 메일받고 나갔다 초등학생 3인조 준, 노조미, 소라를 만나는 걸로 이야기 시작돼요.


 애들은 리틀 윙이라는 마사요시가 관리하는 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데, 거기에는 같은 반 여학생인 사쿠라도 있어서 그 뒤로 자주 엮히게 돼요.


 

사쿠라는 쿄우랑 같은 중학교라 쿄우가 히키코모리 된 사건 알아서 쿄우에게 흥미 있었어요.

 현재로서는 가장 맺어질 확률 높은 히로인이네요. 안습 미인이지만요ㅋㅋ


 

 그 외에도 브라콘 여동생인 쿠루미랑,


 쿄우가 만든 곡에 일러 그려주던 키리유메라는 여성 등장하는데,


 키리유메의 정체는 키류 섬의 무녀이자 초등학생인 코우메였어요!

 쿄우 일행은 키리유메 만나러 갔다 무녀라 섬에서 못 나오는 코우메 밖에 나올 수 있도록 해주네요.


 그때 코우메가 쿄우에게 책임지라고 결혼하겠다는 거랑, 코우메 돌보는 역인 유즈하가 자신은 애인 하겠다고 하는 거 웃겼어요ㅋㅋ


 유즈하는 비주얼만 보면 초등학생 같지 않아요..

 그리고 애니에서 쿄우랑 노래방 가는 장면 있는데 거기서 '다카포' 노래 불러서 인상 깊었네요.

 (다카포3 2부부터 메인인데 애니 안나와서 아쉬워요)


 개인적으로 애니에서 가장 좋았던 건 노조미의 가족 에피소드였어요.


애니 본 뒤 소설도 봤는데 재밌었어요.

 애니 2기 나오면 좋겠는데.. 가능성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