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상해 가는 도중 지도에 대해 물어보는데 이것만으로는 전설의 요리기구 위치 찾을 수 없네요.


 근데 마오 일행을 누군가 감시해요.


 마오일행은 우선 상해 돌아다니며 먹을 거 즐기는데,


 갑자기 수상한 인물들에게 둘러쌓이네요!

 상대는 레온을 보고 마오 일행이 뒷요리계의 존재인줄 알아요.


 그때 산췌가 등장해 오해 풀어주네요.


 산췌는 최근 전설의 요리기구를 노리는 뒷요리계 녀석들이 자꾸 협박장 보내서 다들 신경 곤두섰다고 말해줘요.

 그거에 관해 산췌의 아버지를 포함한 대연합의 간부들이 회의한다는데..


 갑자기 간부의 한 명과 뒷요리계의 상징인 흑기린이 떨어져요.


 범인은 저번에 시로 납치했던 여자네요.

 여자는 대연합의 간부들 자신들이 데리고 있다며 3일 후 전설의 요리기구의 장소 확실히 하자는 말 전하고 사라져요.


 그리고 3일 후, 상대가 지정한 장소에 가니, 커다란 배로 이동하네요!


 그 안에는 요리 할 수 있는 무대가 있고, 거기서 3판 승부를 하자고 해요.


 마오는 지도를, 뒷요리계는 산췌 아버지에게서 뺏은 암호를 걸고 승부하네요.


 산췌는 자기를 선봉에 보내달라고 하는데...


 그때 심사위원들 등장하니까 산췌 놀라요.

 심사인원들은 다들 상해에서 영향력 가진 인물들이네요.

 그들은 대연합이나 뒷요리계 둘 중에 더 요리실력 좋은 쪽 지지하겠다고 해요.


 그리고 산췌의 취약점 알고 있다며 시합에서 빠지라고 하네요.

 (예전 작품에서는 산췌가 선봉으로 나가서 이겼었는데 리메이크에서는 짤렸어요....)


 그래서 대신 선봉으로 쉐르가 나오고,


 뒷 요리계에서는 라곤이라는 할아버지가 등장하네요.


 근데 이 할아버지는 전설의 면점사 집단인 백라가의 최후의 후예라고 해요!


 하지만 쉐르는 주눅들지 않고 승부하네요.


 근데 주제가 하필이면 만두에요.

 만두는 제갈량 따르던 백라가가 처음 만들거라 훨씬 유리한 상황인데.. 어떻게 이기려나요?



 상해의 대결 시작됐는데 산췌 승부 통편집 됐어요?!

 그럼 만두 승부 결과 바꾸려나요? 산췌 아쉽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