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리사에게서 자신의 스파이 하라는 말 듣는 걸로 시작돼요.


 리사는 파파에게서 아버지의 날에 받으면 기쁠 선물 살짝 듣고오라고 하네요.


 프로듀서는 리사의 부탁대로 듣고 오는데...

 리사의 파파는 딸의 건강한 모습 보는게 가장 기쁘다고 해요.


 리사는 그 말 듣고 어떻게 할 지 고민하는데, 프로듀서가 파파에게 줄 사진집 만들자고 하네요.


 프로듀서의 제안대로 사진집 주니까 파파 기뻐했다고 해요.

 그리고 자신만 보기 아까우니 아예 사진집 만들자고 했다는데...


 알고보니 처음부터 리사 사진집 만들려고 프로듀서가 파파에게 협력 받은 거였네요ㅋㅋ


 진실 안 리사가 이중스파이였냐며 매도하는 걸로 9화 끝나요.

 리사 귀엽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