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오페라네요.

 티엠 오페라 오, 마루젠스키, 후지 키세키, 스마트 팔콘이 등장하는데, 오페라 오랑 키세키는 남자역이에요.


 내용은 마루젠스키가 오페라 오를 짝사랑하고, 키세키는 그런 마루젠스키 좋아해 오페라 오에게 싸움 거네요.


 그때 키세키의 여동생으로 팔콘 등장하는데,


 팔콘도 오페라 오 편이에요ㅋㅋ


 그러다 오페라 오와 키세키의 싸움 시작되네요.


 마루젠시키와 팔콘도 서로 자기를 위해 싸우는 거라고 싸워요ㅋㅋ

 

 오페라 오와 키세키는 싸움 끝에 서로 이해하고,


 다같이 합창하는 걸로 오페라 끝나네요.


 그리고 팔콘과 마루젠스키가 서로 다음엔 자기가 주역하고 싶다는 걸로 4화 끝나요.


 마루젠시키 예쁘네요.

 팔콘도 본편 애니에서는 본 기억 없는데 1인칭 팔콘 인 거 좋아요ㅋㅋ

 다음 화 예고도 세 개 중의 하나인데, 첫 번째 대격전!?라멘배(G)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