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G1 레이스로 시작돼요.

 기획은 골드 쉽이 했다고 하네요.


 참가선수는 타마모 크로스, 슈퍼 크릭, 히시 아마존이에요.


 경기 시작되는데... 슈퍼 크릭 크네요!


 그러다 첫 번째 장애물인 밀가루에서 사탕 찾아먹기에 도착해요.

 슈퍼 크릭은 밀가루를 불어서 사탕 찾는데,


 타마모 크로스와 히시 아마존은 호쾌하게 머리 묻네요.


 그리고 얼굴에 밀가루 잔뜩 묻힌 상태로 슈퍼 크릭을 앞서나가요.


 그러다 두 번째 장애물인 코스프레 코스에 도착하네요.

 둘이 옷 갈아입는 사이 슈퍼 크릭도 도착해요.


 그렇게 셋 다 옷 갈아입는데 타마모 크로스는  유치원복,


 슈퍼 크릭은 새댁 의상,


 그리고 히시 아마존은 마법소녀네요ㅋㅋ


 타마모 크로스와 히시 아마존은 창피해하면서도 달려가요.

 그리고 세 번째 장애물에 도착하는데 이번엔 물건 빌리기네요.


 애들은 다같이 내용 확인하는데...

 다 골드 쉽이네요?!


 그때 골드 쉽이 경기장에 난입해 자기 잡아보라고 해요!


 갑자기 경주에서 술래잡기 되버렸네요ㅋㅋ


 그러다 가장 먼저 골에 도착한 골드 쉽이 우승해요ㅋㅋ

 타마모 크로스와 히시 아마존은 납득못하고 화내네요ㅋㅋ


 그렇게 우마욘 마지막화인 12화 끝나요.

 근데 말하는 거 보면 또 나올 것 같네요.

 (아님 우마무스메 본편 2기 나온다는 이야기려나요?)


마지막 소개에는 골드 쉽이 등장해 자기의 바카 튜브인데 다른 애들만 계속 나왔던 거 불만 이야기해요ㅋㅋ

 골드 쉽 마지막 화에 엄청 웃겨주네요ㅋㅋ


 그리고 슈퍼 크릭 처음 봤는데 예쁘네요. 

 가슴도 되게 크고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