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3화는 아야의 개인방송으로 시작돼요.


 근데 우연히 치사토가 아야의 방송 발견하네요.


  그 뒤 치사토는 아야의 방송 챙겨보는데, 아야 평소처럼 자꾸 실수해요.


 게다가 소문의 터널에 공포체험으로 들어가기도 전에 돌아가거나 빨대 작은 거 써서 타피오카 알맹이 못 먹고 불만 말하는 등 방송 요소들 자꾸 안해서 엄청 몰입하며 보네요ㅋㅋ


 그러던중 드디어 녹즙 마시고 리액션할 기회가 와서 치사토 기뻐하는데...


 너무 평범하게 먹고 끝내서 리액션하라고 외치는 걸로 23화 끝나요ㅋㅋ


 이번 화 아야편을 가장한 치사토편이네요ㅋㅋ

 아야 영상 보니까 도네이션 하고싶은 기분 어떤 건지 느꼈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