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4화는 치사토가 츠구미네 카페에 가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마침 안에는 카오루도 있네요.


 카오루는 치사토에게 동석 권유하지만, 치사토는 약속 있다며 거절해요.


 그 뒤에도 카오루는 계속 치사토에게 말 걸지만, 치사토는 차갑게 반응하네요.


 근데 치사토의 약속 상대인 카논이 너무 안와서 전화해보니 또 길 잃었어요!


 치사토는 카논 걱정돼서 찾으러 가려고 하지만, 카오루는 지금 밖에 어두워진데다 카논 어디있는지도 모른다고 붙잡네요.


 그리고는 치사토에게 전화 받아 카논에게 길 안내해요.


 그 뒤 카오루의 덕분에 카논 무사히 카페 도착하네요.


 치사토는 돌아가려는 카오루에게 감사의 표시로 한잔 사겠다고 하지만,


 카오루는 귀여운 치사토의 모습 봤으니 충분하다며 거절해요.


 그러자 발끈한 치사토는 카오루에 대해 어릴 때처럼 카오짱이라고 부르고, 카오루 부끄러워하면서 24화 끝나네요.


 마지막에 부끄러워하는 카오루 귀여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