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5화는 마리나씨가 서클에 가는 걸로 시작되는데, 길이 하도 복잡해져서 마리나씨도 서클에 도착하지 못하네요!


 그러자 마리나씨 흑화해요ㅋㅋ


 근데 그때 아리사가 찾아와 하루종일 카스미와 연락 안된다고 하네요.


 애들은 다같이 찾아오지만 전혀 발견안돼요.

 (근데 게임이랑 물 속은 있을 리가 없을텐데요ㅋㅋ)


 그러자 이번엔 카스미쪽에서 오도록 덫 설치하는데,


 카스미 대신 히나가 걸리네요ㅋㅋ


 그러던중 시간 늦어져서 일단 오늘은 그만 찾고 돌아가기로 해요.


 하지만 아리사는 혼자서 계속 찾으러고 하는데,


 그때 카스미에게서 연락이 와요!


 카스미는 평소와 같은 목소리로 자기 서클에 있다고 하며 25화 끝나네요.

 


 이번 화는 13화에서 이어지는 내용이었어요.

 다음 화가 마지막 화일텐데 어떻게 끝날지 상상이 안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