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4화는 아야메가 출연하는 TV방송 이야기네요.

 아야메는 닌자로서 성에 잠입해 임무 수행하고 나오는데,


 사실 그 임무는 막부가 파놓은 함정이었어요!


 막부 최강의 음밀부대에 의해 아야메는 고전하네요.

 (근데 카코 춤이랑 호타루 불행 에너지 웃겨요ㅋㅋ)


 아야메는 거의 지기 직전까지 가지만,


 과거의 싸움을 통해 맺어진 동료들이 도우러 오며 이야기 끝나요!

 뒷 이야기 궁금하네요.


 이번 화 엔딩은 아야메 솔로곡이에요.

 데레스테에도 추가됐죠.

 그리고 토모 예뻤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