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5화는 유이와 미카, 리나, 카렌이 노래방에 간 이야기에요.

 유이 자기 노래인 Radio Happy 부르려는데,


 마침 주문했던 감자튀김 들어오니까 노래 가사 감자튀김 넣어서 바꿔 부르네요.


 리나와 미카도 끼어들어서 같이 불러요.


 카렌은 열심히 감자튀김 먹네요ㅋㅋ


 그렇게 노래 완창하는데.. 가사 즉석으로 바꿨는데 세명이 딱 맞으니까 카렌 깜짝 놀라요ㅋㅋ

 이번 화 갸루 애들 나와는데 다 귀여웠네요.


 그리고 이번 화부터 엔딩 새로 바뀌었어요.

 이번 꺼는 카나데와 유키미, 리사, 히나, 치요가 불렀네요.

 마지막 일러 넘 예뻤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