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7화는 하지메와 요시노가 낚시하는 걸로 시작돼요.


 하지메는 낚시 바늘이 바닥에 걸린 것 같아서 낚시 상황 물어보는 요시노에게 지구가 낚힌 것 같다고 말하는데,


 요시노는 하지메가 진짜로 낚으려는 줄 알고 감탄하며 기도드리네요ㅋㅋ


 그리고 요시노의 기도 덕분인지 하지메의 낚시 바늘 빠져요.


 그리고 요시노는 도미 낚네요!


 요시노는 하지메의 협력 덕분이라고 말하고, 하지메는 팀플레이라고 말하며 기념사진찍는 걸로 27화 끝나요.



 이번 화 낚시편이라 그런지 나나미 언급되네요ㅋㅋ

 보이스 있었으면 출연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