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8화는 노리코가 도넛 노래 받았다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노리코 최근 귀여운 아이돌에 전력하느라 도넛에 대해 잊었다고 하네요?

 그러자 유카가 그런 적 없다고 츳코미해요ㅋㅋ


 하지만 노리코는 듣지 않고 도넛 곡에 부끄럽지 않도록 진지하게 도넛 마주하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이 도넛이 되겠다고 떠나요.


 그렇게 사라졌던 노리코는 수일 뒤에 다시 나타나는데, 살졌네요ㅋㅋ

 하지만 유카와 유카리는 레슨으로 빼면 된다며 같이 하겠다고 하는데,


 도넛 먹는 것도 같이 하게 돼요ㅋㅋ


 마지막도 도넛으로 끝.

 역시 노리코는 도넛이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