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3화는 레슨 중 쓰러진 치토세에게 카렌이 병문안 오는 걸로 시작돼요.

 다행히 평소의 빈혈이라고 하네요.


 치토세는 카렌도 예전에 병원에 입원생활했는데, 그때 어떻게 아이돌 동경해 되고싶다고 생각할 수 있었냐며 물어봐요. 


그러자 카렌은 동경보다는 분한 기분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치토세도 세상을 더 넓게 보면 분명 분할 거라고 해요.


 근데 이미 프로듀서를 만나 세상을 더 넓게 볼 수 있는 마법 걸어졌다고 덧붙이네요.


 그 뒤 치요가 병문안 오고, 카렌이 병문안 선물로 놓고간 감자튀김 보는 걸로 끝나요.



 카렌도 병약했다 지금은 건강해졌으니 치토세도 건강해지는 전개 되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