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토모자키네 학교 여자교복에는 리본과 넥타이가 있지만 암묵적으로 카스트가 낮은 애들은 넥타이 차면 안된다는 룰 있다는 이야기로 시작돼요.


 그 뒤 저번 화에 아오이로부터 받은 여자애 3명에게 말 걸기 과제 떠올리는데, 그 중 아오이가 지명해준 이즈미 유즈와 나나미 미나미는 둘 다 넥타이 하고있네요.


 토모자키는 먼저 이즈미에게 말 걸려고 시도해요.

 아오이에게 들은 대로 감기걸려서 그런데 티슈 좀 빌려줄 수 있냐며 말 거는데,


 이즈미는 티슈 없어서 뒷자리에 앉은 키쿠치 후카에게 빌려서 주네요.


 덕분에 토모자키는 감사인사하면서 후카와도 이야기해요.


 근데 코 풀려고 마스크 내렸다 웃는 얼굴 연습 중인 거 보이네요ㅋㅋ


 그 뒤 토모자키는 미나미에게 말 걸려고 해요.

 미나미는 아오이와 마찬가지로 육상부이고 가정과 수업에서 토모자키의 옆자리네요.


 그래서 가정과 수업에서 말 걸려고 하지만, 보충 할 수 있도록 자기 있을 때 말 걸라는 아오이의 말때문에 아오이 오는 거 기다리는데, 그 전에 미나미가 먼저 말걸어요!

 그러자 토모자키는 당황하면서도 대화 이어가려고 노력하네요.


 근데 토모자키의 요즘 여고생이라며 아저씨같이 말하는게 미나미 취향에 딱 맞았어요!


 그래서 미나미 엄청 웃네요ㅋㅋ


 그러던 중 미나미의 친구인 나츠바야시 하나비도 가정과실에 와 무슨 일인지 물어봐요.


 그러자 미나미는 설명 어렵다며 토모자키에게 다시 보여달라고 하는데,


 마침 나카무라랑 친구들도 오네요.


 그래서 토모자키는 나카무라와 애들 앞에서 다시 이야기 하지만, 나카무라는 토모자키 재미 없다며 미나미의 개그취향이 이상하다고 해요.

 그리고 다수결 투표하는데, 미나미 vs 나카무라와 친구들도 1:3이 되네요.


 토모자키는 하나비가 뭔가 이상한 것 같아서 손 안들어요.


 그때 아오이가 나타나 미나미의 편 들어주네요.


 그리고 나카무라가 토모자키에게 어패로 진 거 언급해요.

 그러자 반의 분위기 얼어붙는데,


 히나미는 나카무라가 좋아하는 선배 흉내내면서 분위기 반전시키네요.

 그리고 토모자키와 하나비도 미나미쪽에 손 들면서 나카무라가 틀린 걸로 마무리해요.


 그 뒤 하나비는 아오이에게 또 분위기 망칠 뻔 했다며 감사인사하네요.


 토모자키도 아오이에게 감사인사하는데, 그때 미나미가 다른 애들처럼 자기에 대해 미미미라고 부르라고 해요.


 그리고 하나비에 대해서도 타마라고 부르기로 하네요.


 그 뒤 방과 후에 다시 제2피복실 가서 오늘 일 반성회해요.

 아오이는 나카무라가 어패 진 거 계속 끌고있어서 이대로면 토모자키 인싸되는 계획에 방해되니까 일부러 언급하고 개그로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나서 오늘의 대화 이야기하며 가정과실에서의 대화는 칭찬하고 후카와 대화할 때 웃는 표정 연습이나 코 푸는 모습 보인 거는 혼내요.


 토모자키는 타마 이상했던 거 물어보는데, 타마 주변 분위기에 맞추는 거 안하기 때문에 나카무라랑 몇 번이나 부딪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음 날부터는 자세 교정 훈련해요.


 그러면서 아오이와 같이 다니며 다른 애들과 대화하는 과제도 주네요.


 그래서 방과후에도 같이 하교하는데, 토모자키의 말로 어색해지려고 하면 아오이가 보충해줘요.


 근데 토모자키와 미미미 같은 역에서 내려서 둘 만 같이 가게 되네요.

 (라노벨에서는 이거 아오이도 몰랐는데, 애니에서는 일부러 노린 것처럼 돼요)


 미미미는 최근 토모자키와 아오이 사이 좋은 것 같다며 의심하지만, 토모자키가 자기랑 아오기가 뭐 있을 리 없다고 말하니까 바로 수긍하네요ㅋㅋ


 그리고 토모자키의 자기 주장 굽히지 않는 부분 타마랑 닮았다고 해요.


 반대로 자기는 자기 주장 굽히고 굽혀서 어떻게든 재밌게 하자는 주의라고 하네요.


 그래서 미미미는 막 굽혀지는 자신이 타마 지킨다고 말해요.


 다음 날, 아오이도 같은 말 하면서 토모자키의 생각 그대로 말하는 거 도움 될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대화 관찰하며 역할분담 있다는 거 눈치챈 토모자키에게 또 귀정이라고 말해요.


 토모자키는 저번에 말한 귀정 또 말하니까 뭔지 물어보고, 아오이는 어렸을 때 자신이 좋아했던 게임 캐릭터의 대사라고 하네요.


 근데 토모자키가 그 게임 알고 있다고 하니 엄청 반응해요ㅋㅋ


 그 뒤 아오이는 토모자키가 대화 연습에 쓰도록 화제 모아놓은 암기장이랑 녹음기 주네요.

 그리고 토요일에 학교도 쉬고 자기 부활동도 없으니까 어울려달라고 하며 2화 끝나요.


 2화 드디어 미미미 제대로 나왔네요.

 미미미 엄청 귀여웠어요.

 학생회장 선거편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그리고 후카도 책으로 읽었을 때보다 더 좋았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