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에는 스즈호와 에미가 등장하네요.

 스즈호의 인형쇼에 에미가 코멘트 담당으로 출연했어요.

 

 첫 번째로 등장한 건 꽃을 테마로 한 인형옷 입은 유미네요.

 

 두 번째로는 스타게이지 파이(정어리 파이) 테마로 한 인형옷 입은 아냐가 등장해요.

 

 에미는 둘이 억지로 입은 거 아닌지 걱정하지만 유미와 아냐는 한 번 입어보고싶었다고 하네요.

 

 에미는 그럼 다행이라고 하지만 스즈호는 작품의 코멘트 해줬으면 좋겠다며 소리쳐요ㅋㅋ

 

 

 이번 화 인형옷 입은 유미랑 아냐 귀여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