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저번 화에 이어 이이다가 신기술 선보이는 걸로 시작돼요.

 

 이이다의 스피드에 대항하는 거 무리라고 생각한 호네누키는 곧바로 테츠테츠 지원하러 가네요.

 

 한편 오지로는 카이바라랑 일대일로 싸우는 중인데, 카이바라에게 밀려요.

 

 카이바라는 그대로 오지로 끝내려고 하지만,

 

 갑자기 이이다가 나타나 그대로 감옥까지 데려가네요.

 (카이바라 능력 멋진데 제일 먼저 탈락했어요ㅋㅋ)

 

 한편 토도로키와 테츠테츠의 싸움은 여전히 토도로키가 불리하네요.

 

 그래서 토도로키는 대신 불꽃으로 공격하기 시작해요.

 

 토도로키의 불꽃때문에 포니 물러나서 쇼지의 구속도 풀리네요.

 

 근데 정작 테츠테츠는 불꽃 속에서도 전혀 물러나지 않아요.

 

 그러자 토도로키는 화력 최대로 올리는데.. 그래도 테츠테츠는 맞서네요!

 

 한편 구속 풀린 쇼지는 포니와의 싸움 시작해요.

 

 근데 중간에 오지로가 난입해 포니가 뿔 못날리도록 붙잡네요.

 그리고 그대로 감옥에 넣으려고 하는데, 

 

 호네누키가 끼어들어요.

 

 그리고 포니는 뿔 사용해 본인이랑 오지로 둘 다 감옥으로 날려보내네요.

 

 그 뒤 호네누키는 토도로키와 테츠테츠가 싸우는 쪽으로 가서 토도로키 쓰러뜨려요.

 

 하지만 이이다가 나타나 이번에야말로 호네누키에게 공격 명중시키네요.

 

 근데 이이다는 호네누키 감옥에 넣는 것보다 토도로키 구출 우선시해요.

 

 그리고 호네누키는 힘 다하기 전에 건물 부드럽게 만든 뒤, 테츠테츠에게 쓰러뜨리도록 해서 4명 다 쓰러지네요.

 

 이제 남은 건 쇼지와 포니뿐인 상황에서 포니는 건물에 깔린 이이다 빼고 나머지 셋 회수해요.

 

 하지만 운반하는데 뿔 사용하느라 감옥까지 쇼지 상대하며 도망치는 건 무리라고 판단해 공중으로 올라가 시합 끝날때까지 시간끄네요.

 그래서 시합은 결국 한 명씩 감옥에 갇힌 걸로 끝내 무승부 돼요.

 

 그 뒤 애들은 치료받으면서 반성점 생각하네요.

 

 그리고 네 번째 시합 시작되는데, B반에는 호네자키와 마찬가지로 추천 입학자인 토카게 세츠나가 나와요.

 

 반면 A반에서는 바쿠고가 나오는데... 무언가 말도 안돼는 책략 제시한 것 같은 모습 보이며 끝나네요.

 

 

 마지막에 무승부 의외였어요.

 다음 화는 바쿠고 나오는데, 어떻게 싸울 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