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후미노편.

 목욕하고 몸무게 재보는데... 증가했네요?!!


 그래서 다음 날부터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 아차 하는 순간 리즈랑 우루카랑 먹고 있네요ㅋㅋ 근데 리즈는 우동집 한다고 평소부터 우동 가지고 다니는 걸까요? 


 자기는 살 안 찌는 체질이라고 했다가 두 명에게 볼 꼬집히는 우루카ㅋㅋ 우루카는 수영해서 그런 것 같지만요.



 이제부터라도 마음먹고 다이어트 하려는데, 하필이면 바로 나리유키가 여동생이 치즈타르트 너무 많이 만들었다고 가져오네요. 맛있어 보이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참는 후미노. 


 근데 다음 날에는 우루카가 구하기 힘든 한정 푸딩 가져오고,


 그 다음 날에는 리즈가 신 메뉴인 장어 우동 가져오고,


 또 그 다음 날에는 나리유키가 여동생이 만든 케익 가져와요! 덕분에 후미노는 먹지도 못하고 참느라 고생이네요.


 그 다음 날은 평범하게 나리유키랑 공부하는데.. 하필이면 배에서 꼬르륵 소리 하네요.


 그래서 다이어트 중이라고 말하는데 나리유키는 굳이 다이어트 필요 없다고 해요. 자기 살 쪘다며 배 만지게 해주는 후미노... 별로 쪄 보이지는 않네요.


 그리고 귀가하는데.. 후미노 중간에 슈퍼들려서 야식 잔뜩사요! 그리고는 공부하느라 머리쓰니까 단 거 먹어도 플러스 마이너스 0라고 하는데.. 거의 맛있으면 0칼로리 같은 소리네요ㅋㅋ

 결국 야식 먹는 칼로리 줄이니까 바로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두 번째 이야기는 리즈편. 화학부 부장이자 이과 2등인 사와코가 등장하는데, 사와코는 리즈가 나리유키랑 같은 대학 가려고 전공 바꾼거라고 생각하네요.


 그래서 둘이 공부하는 리즈네 우동집에 찾아가요.


 나리유키에게 접근해서 리즈 반응 떠보려는데, 리즈 별 반응 없네요. 오히려 공부 방해된다고 쫒겨나요. 쫒겨나서 사와코랑 이야기하는데, 사와코는 리즈랑 같은 대학 가고 싶어서 전공 바꾸는 거 반대하네요. 친구 되고 싶은데 솔직하지 못해요ㅋㅋ


 그 뒤 리즈가 공부한 거 보고 나리유키랑 같은 대학 가려고 전공 바꿨다는 의혹은 풀리지만, 나리유키에게 칭찬받는 리즈 반응보고 아예 마음 없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마무리는 리즈 공부하는데 사와코가 참가하면서 끝나네요.


 세 번째 이야기는 우루카편. 급하게 학교 오느라 브라 안 했어요.


 근데 하필이면 오늘은 구기대회날.


 우루카는 농구대회에 참가하는데,


 가슴 신경쓰여서 제대로 못 움직이네요. 덕분에 전반전은 우루카 팀이 밀려요.


 그런 우루카 모습보고 격려해주는 나리유키. 덕분에 후반전은 원래 페이스대로 움직이네요.


 그리고 동점까지 온 상황. 마지막 슛 하려고 점프하는데 공중에서 나리유키랑 부딪히면서 가슴 접촉하네요.


 게다가 나리유키에게 노브라였다는 거 들켜서 배려까지 받아요ㅋㅋ


 마지막은 우루카 노브라 때문에 여동생 브라했나 신경쓰다가 한 대 맞는 나리유키로 끝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