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5화는 초상 해방전선의 결성을 호크스가 지켜보는 걸로 시작돼요.

 호크스는 시가라키가 히어로들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힘을 손에 넣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시가라키에게는 뒷배가 있다고 생각해 조사하려고 해요.

 

 그리고 시가라키는 닥터에게서 전에 말한 힘 받으려는데,

 

 닥터는 4개월만 참으면 원 포 올을 포함해 모든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한편 미도리야와 애들은 인턴 하면서 익힌 새로운 기술들 선보여요.

 

 그리고 미도리야는 전에 폭주했던 거 우라라카에게 사과하네요.

 

 한편 에리 뿔 성장해서 다시 폭주할 뻔하자 아이자와 선생님이 진정시켜요.

 

 그 뒤 올마이트는 미도리야와 바쿠고 부르네요.

 그리고는 미도리야에게 역대 계승자들의 개성이 적힌 노트 주는데, 2대와 3대에 대해서는 전혀 모른다고 해요.

 

 미도리야가 가장 먼저 쓰게 된 검은 채찍은 5대의 개성이라고 하네요.

 

 근데 바쿠고는 개성들보고는 강한 개성 없다고 해요.

 그러자 올마이트는 계승자들이 선택받은 자들이 아닌 건네받은 자들이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미도리야에게 다음으로 배울 개성은 선대인 시무라 나나의 부유라고 해요.

 

 근데 그 말 듣고 바쿠고는 자기 이미 개성으로 뜰 수 있다며 자기가 앞섰다고 좋아하네요ㅋㅋ

 

 그 뒤 둘은 A반 애들과 같이 전골파티해요.

 근데 바쿠고 식칼 잘 쓰는 거 의외네요.

 

  그리고 올마이트는 애들에게 아무것도 해주지 못하는 거에 무력감 느끼는데, 아이자와 선생님이 와서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해주는 거라고 말해요.

 

 그 뒤 호크스는 아이자와 선생님과 프레젠트 마이크가 쿠로기리로부터 알아낸 병원이라는 정보로 시가라키의 뒷배가 병원인 거 알아내네요.

 

 그리고 시간이 흘러 초상 해방전선과의 결전 직전의 모습 보여주며,

 

 히로아카 6기 예고하고 끝나요!

 

 

 이걸로 히로아카 5기도 끝이네요.

 시가라키 점점 강해지는데, 미도리야도 빨리 100%+선대 개성 전부 쓸 수 있는 모습 보고싶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