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4화는 저번 화에 이어서 회상으로 시작돼요.

 가족들 죽인 텐코는 도망치듯 집을 나왔지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만난 게 올 포 원이에요.

 (근데 손이 피투성이인데다 개성으로 어린애가 어른 죽일 수 있는 세계관이니 일반 시민이 말 걸기 힘든 거 이해되네요)

 

 올 포 원은 텐코를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시켜요.

 그리고 시가라키 토무라라는 이름도 주네요.

 

 그렇게 시라가키의 회상 끝나는데... 시가라키 가족 죽인 거에 대해 후회하지 않아요!

 오히려 가족의 손도 부숴버리네요.

 (근데 시라가키의 눈 주변에 피 묻은 게 디스트로의 얼굴 같아요)

 

 리 디스트로는 전력으로 시가라키 없애려고 하지만 어째서인지 시가라키에게서 느끼는 스트레스 줄어드네요.

 

 한편 이능 해방군은 리 디스트로를 지키기 위해 움직여요.

 

 근데 도착했을 때는 이미 승부 끝났네요.

 

 그리고 리 디스트로는 시가라키의 모습에서 디스트로가 추구하던 모습이 보였다며 시가라키 따르겠다고 해요.

 

 기간토마키아도 시가라키 인정하네요.

 

 그 뒤 이번 사건은 범인들이 히어로를 도시 밖으로 유도한 뒤 사건 일으켰지만 시민들이 항전하고, 나중에 합류한 히어로들의 힘도 합쳐서 범인 전원 사망으로 끝났다고 조작돼요.

 

 그리고 이 사건에서 시민들이 싸운 거에 대해 찬반 의견 나뉜다고 하네요.

 

 한편 빌런 연합 애들은 리 디스트로의 돈으로 초밥 먹네요ㅋㅋ

 

 그리고 시가라키를 리더로 한 빌런 연합과 이능 해방군의 연합인 초상 해방전선 만들어요.

 (시가라키 하나 남은 손 이제 의미 없지만 상징적인 의미로 계속 쓰네요)

 

 그리고 리 디스트로는 시가라키에게 되게 아부해요ㅋㅋ

 

 그 뒤 시가라키가 닥터에게 약속했던 대로 힘 요구하는 걸로 24화 끝나네요.

 

 

 역시 시가라키의 파워업으로 끝났어요.

 근데 시가라키 능력 좀 사기 같은데 미도리야가 이길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