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3화는 트와이스가 토가 구하려는 것부터 시작돼요.

 

 한편 스피너는 선동 개성가진 정치가와 싸우는데, 정치가는 스피너가 개성도 별로에다 과거 왕따당해 히키코모리였다며 무시하네요. 

 

 하지만 스피너는 시가라키를 보고 마음이 불탔다며 시가라키의 부담 줄이기 위해 끝까지 물고 늘어져요.

 

 그리고 시가라키는 저번 화에 이어 리 디스트로와 싸우는데, 손 붙잡히네요.

 (리 디스트로는 스트레스를 비축해 파워업한다고 해요)

 

 근데 시가라키는 떨어진 손 보고 누나였던 하나 떠올리네요.

 

 그리고는 두 손가락만으로 개성 사용해 리 디스트로로부터 벗어나요!

 

 게다가 매일 기간토마키아와 싸우면서 움직임도 단련 됐다는데... 리 디스트로도 힘 해방률 올리네요.

 

 근데 시가라키는 전투 중에 과거의 기억 전부 떠올려요.

 

 그리고 때마침 기간토마키아가 마을에 오네요.

 

 시가라키는 과거 회상하는데, 시가라키의 아버지는 집에서 히어로 이야기 못하도록 규칙 정했다고 해요.

 (시가라키 원래 이름 시무라 텐코네요)

 

 그리고 텐코의 집은 텐코의 아버지의 돈으로 세운거라 장인이나 장모도 규칙에 터치 못했다고 해요.

 

 근데 텐코는 개성도 안나온데다 무슨 알레르기 때문에 몸상태 별로인데도 히어로 동경했나네요.

 (개성 안나온 거나 히어로 동경한 거 미도리야와 비슷해요)

 

 그래서 아빠에게 계속 혼나던 중, 하나가 텐코를 서재로 데려가 자신들의 할머니가 히어로인 거 알려주네요.

 

 그리고는 자기는 텐코가 히어로 되는 거 지지한다고 말해요.

 텐코는 자기 가족 중에 히어로 있었던 거 알고는 의욕 넘치는데,

 

 아빠에게 서재에 들어가 할머니 사진 본 거 들키네요.

 

 근데 하나는 아빠에게 혼나니까 전부 텐코 탓으로 돌려요.

 

 그리고 텐코는 아빠에게 얻어맞는데, 아무도 말리지 않네요.

 

 그 뒤 아빠는 어머니가 남긴 편지 보면서 텐코 때린 거 후회해요.

 

 그리고 엄마도 텐코에게 손댄 거 비난하면서 더이상 규칙 따를 수 없다고 하네요.

 

 근데 텐코는 혼자서 가족 원망하던 중 개성 발현해요!

 

 그리고 하나가 아까 일 사과하려고 오는데,

 

 강아지 죽은 거 보고 도망치네요.

 

 근데 텐코는 하나 붙잡네요...

 

 그리고 폭주한 텐코의 힘에 엄마랑 조부모도 죽어요.

 (엄마는 죽기 직전 텐코 안아주려고 하네요..)

 

 그리고 아빠도 죽이는데, 이때는 살의 가지고 아빠 만졌다고 해요.

 

 

 솔직히 아빠 잘못이긴 한데, 시가라키 개성이 너무 흉악한 것도 운이 안좋았네요.

 이후 반응 봤을 때 밀리오 같은 개성이었으면 집 바뀔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요...

 이제 5기 2화 남았는데, 다음 화는 시가라키가 이길 것 같고, 마지막 화에는 빌런과 히어로의 전투 직전에 끝날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