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6화는 아사쿠라 가와 타오 가가 만나는 것부터 시작돼요.

 

 한편 저번 화에서 하오가 자신의 형인 사실을 밝힌 요우는 이 토너먼트에서 하오의 승리가 확실하다는 이야기 하네요.

 

 근데 거기서부터가 시작이라고 말해요?

 

 한편 저번 화에 나온 제사장들은 하오에게 실버 이야기하네요.

 근데 하오도 토너먼트 이기는 거 자기라고 하면서 그 뒤를 위해 부하들 필요하다고 해요.

 

 그 뒤 다시 아사쿠라 가와 타오 가의 이야기로 돌아가는데, 아사쿠라는 렌에게 초점사약결 가르치는 거 허가받으러 왔네요.

 

 렌의 할아버지는 받아들이지만 렌의 아빠는 자기랑 싸워서 초점사약결 쓸만한지 증명하라고 해요.

 

 한편 렌팀의 호로호로와 초코러브는 요우의 이야기 듣고 고민하는데, 그때 미키히사가 눈 앞에 나타나네요.

 

 미키히사는 갑자기 애들에게 싸움 거는데... 상당히 강해요!

 

 (렌의 아빠도 이기고 왔네요)

 

 근데 렌은 신기술 도환경 선보이는데...

 

 미키히사 압도적이에요.

 

 한편 요우와 안나는 미키히사 이야기하는데, 미키히사는 하오 놓친 책임지려고 계속 수행해서 강하다고 하네요.

 

 그런 미키히사에게 렌은 일방적으로 당하고, 호로호로는 그 모습 보고 화내는데,

 

 렌은 자기 흔들리지 않는다고 해요.

 

 

 마지막 보니 다음 화에는 렌 파워업 하겠네요.

 빨리 애들 강해지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