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부터 오프닝이랑 엔딩 바뀌었어요.

 근데 오프닝에 프린세스 하오 나오네요ㅋㅋ

 5대 정령이랑 GS도 나오는 거 보니 끝까지 애니 나올 것 같지만요.

 

 28화는 저번 화에 이어 호로호로와 초코러브가 하오의 부하들과 싸우는 걸로 시작되는데, 엄청 당해요.

 

 게다가 무력치 본인에게 안알려주는 이유가 성장 멈출까봐라는 거랑 둘의 무력이 2천 정도 밖에 안된다는 이야기 듣네요.

 (예선에서는 2천이면 높았는데요ㅋㅋ)

 

 그리고 나서 하오의 부하는 둘 처리하려는데... 갑자기 하오 나타나 말리네요?

 

 근데 뒤돌아보니 하오가 아니라 요우였어요.

 

 요우는 한방에 하오의 부하 셋 다 쓰러뜨리네요.

 

 그리고는 원래 페요테보다 강한 렌이 상대편 제사장이 자신이 죽은 제사장의 동생이라는 거 알고 충격받아 당했다는 거 알고는 사람 아무렇지 않게 해치던 그때의 렌은 이제 없다며 다행이라고 해요.

 

 니클롬은 그런 상황에서 하오의 부하들에게 계속 싸우라고 하지만, 요우 이외에 류랑 파우스트도 있어서 결국 물러나네요.

 

 근데 렌의 육체는 이미 사망한 상태에요.

 

 하지만 요우는 렌을 구하기 위해 이미 아이언 메이든 불렀어요!

 게다가 어떤 조건이든 따르기로 약속했네요.

 

 한편 루드세브와 세이람 쪽에서는 안나랑 칸나가 기싸움해요.

 

 근데 안나는 자신이 안싸우고 준에게 씨우도록 하네요.

 

 그래서 파이론이 칸나의 지령 쓰러뜨리지만,

 

 엑토플라즈마라 멀쩡해요.

 

 그러자 아예 매개물인 갑옷을 부숴버리네요!

 

 파이론 이전과 다리 완전 사이보그처럼 됐어요.

 

 게다가 준이랑 러브러브네요.

 

 근데 안나는 살아있을 때 아내랑 자식 있었으니 불륜이라고 해요.

 그리고 엑토플라즈마의 매게물 갑옷이 아니라며 진짜 공격 이제부터라고 하네요.

 

 한편 만타는 아이언 메이든과 오면서 적인 요우와 렌을 돕기 위해 어떤 조건 달 건지 물어봐요.

 그러자 아이언 메이든은 그 이상으로 하오가 자신들의 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샤먼을 죽음을 체험하는 것으로 무력 강해지기에 렌 살아나면 무력 5만 넘을 거라고 해요.

 (하오와 아이언 메이든도 그런 방식으로 무력 높혔다네요)

 근데 아이언 메이든은 그것보다 요우가 하오의 쌍둥이라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조건으로 요우의 샤먼 파이트 포기 걸어요.

 

 그리고 요우도 그럴 거 알고 있으면서 아이언 메이든 불렀네요...

 그 뒤 요우가 샤먼 파이트 그만두는 걸로 28화 끝나요.

 

 

 그래도 끝 아니지만요ㅋㅋ

 다음 화에 꽃팀 싸우는 거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