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9화는 저번 화에 이어 꽃팀과의 싸움으로 시작돼요.

 

 루드세브는 안나가 요우의 아내라고 소개하니까 놀라네요.

 

 그리고 꽃팀이 자꾸 시비거니까 안나 직접 싸우려고 해요.

 (말하는 거 보면 안나 무력 높은데, 얼마인지 알고싶네요)

 

 근데 타마오가 끼어들어서 안나에게 애들 경기장으로 데려가라고 하네요.

 

 근데 타마오의 지령보고 꽃팀 반응 안좋아요ㅋㅋ

 

 거기에 준이랑 파이론도 남아서 싸우기로 해 안나는 루드세브와 세이람 데려가네요. 

 

 근데 세이람은 아버지가 살해당한 사건 이후 감정이 사라져서 루드세브가 업고 가요.

 루드세브는 세이람 고쳐주고 싶어서 대회에 참가했네요.

 

 근데 안나는 루드세브와 세이람의 아버지가 남겼다는 골렘에 대해 듣고 깜짝 놀라요.

 그리고 뭔가 있는 것처럼 혼잣말 하네요.

 

 한편 남은 준과 타마오는 전혀 상대 안돼요.

 

 꽃팀은 준과 타마오의 영혼도 S.O.F의 먹이로 주려고 하는데,

 

 미키히사가 나타나 도와주네요.

 근데 꽃팀은 수영복만 입은 미키히사 변태 취급해요ㅋㅋ

 

 미키히사는 꽃팀이랑 준, 타마오 전부에게 싸대기 한대씩 때리고는 설교해요.

 그리고 애들이 전쟁의 골렘 발동했으면 여기 있는 애들 전부 다 죽었을 거라고 하네요.

 

 그래도 꽃팀 계속 싸우려고 하지만 마그마가 나타나 말리면서 일단 싸움은 끝나요.

 

 

 다음 화에는 마타무네 나오겠네요.

 어린 요우랑 안나 어떻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