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아코가 수상한 노트를 줍는 것부터 시작돼요.

 

 한편 마시로는 무언가 찾는데, 상황보니 아코가 주운 노트같네요.

 근데 굉장한 흑역사가 적혀있는지 어떻게든 찾으려고 해요.

 

 아코는 그런 사정도 모르고 노트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네요ㅋㅋ

 

 그리고 마시로는 열심히 노트 찾아다녀요.

 

 그러던 중 드디어 노트 발견하지만,

 

 아코는 진짜 마시로 노트인지 확인하기 위해 노트에 적힌 대사 외워보라고 하네요.

 

 그러자 마시로는 부끄러워하다가 중2 포즈와 함께 대사 외워요!

 

 그걸 본 아코는 마시로 엄청 존경하네요ㅋㅋ

 

 

 이번 화 당황하는 마시로 귀여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