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코스프레 용품 쇼핑하고 돌아오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마린 갑자기 수영복 보여주네요?!

 

 마린은 코스프레 할 때 입을 하이레그 구하지 못해서 대신 수영복 준비했어요.

 근데 와카나는 그거 보고 흥분한 것 같네요ㅋㅋ

 

 마린은 그런 와카나보고 자기에게 두근거렸다고 생각해 놀리는데, 와카나는 여유 없어요ㅋㅋ

 

 그 뒤 의상 만드는데, 마린은 악세사리 만드는 거 도우면서 자신이 도움되는 거 느껴지면 기쁘다고 말하고 와카나도 공감하네요.

 

 근데 마린 갑자기 코스프레 기대된다며 의상 입어볼려고 해요ㅋㅋ

 마린이 갑자기 옷벗자 와카나는 당황하고, 마린은 오늘 보여주는 브라라 괜찮다고 하는데...

 

 벗어보니까 아니여서 그만두네요ㅋㅋ

 

 그 뒤 의상 완성돼 사쥬나 입어봐요.

 

 마린은 의상에 대해 전문용어 쓰며 평가하는 사쥬나보고 자기도 하고싶어하는데, 결국 야바이만 연발하네요ㅋㅋ

 

 그리고 화장도 해 코스프레 완성하니까 마린 엄청 예뻐요.

 

 마린은 의상 입어보고 코스프레 기대하는데,

 

 하필 당일에 비오네요.

 

 게다가 와카나랑 신쥬 안와서 둘은 대화하며 기다리는데,

 

 와카나와 신쥬 돌아오자 둘 다 놀라요!

 

 그리고 시간 사전조사 했을 때로 돌아가는데, 와카나는 신쥬가 사실 코스프레 하고싶은 거 눈치챘네요.

 

 그래서 혼자 됐을 때 따로 물어보니 사실 하고싶은 코스있지만 자기에게 안어울린다고 생각해 포기했어요.

 

 그러자 와카나는 신쥬에게 코스프레 해보자고 권유하네요.

 

 근데 신쥬가 하고싶은 캐릭은 주인공의 오빠에요.

 

 남캐니까 남장해야하는데... 가슴 힘드네요ㅋㅋ

 

 게다가 아직 중학생이라 알바 못해서 예산도 적어요.

 

 그러자 와카나는 애니 속 캐릭터의 교복이 자기 학교 교복이랑 비슷했던 거 떠올러 자기의 교복 빌려주네요.

 

 근데 역시 가슴이 빡세요ㅋㅋ

 어떻게든 입었지만 단추터지네요ㅋㅋ

 

 그래서 다음은 천으로 감아보지만 그래도 가슴 나온데다 몸 윤곽이 여자애에요.

 

 그러자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남장하는지 찾는데, B홀더라고 체형보정해주는 거 있는데다 그렇게 안비싸네요.

 

 그리고 가발이랑 화장품도 준비해 코스프레 완성해요.

 

 그렇게해서 나온게 이거인데... 겉모습만 보면 완전 남자네요.

 

 사쥬나와 마린도 완전 똑같다며 놀라요.

 근데 기뻐할 때 모습은 여자애네요ㅋㅋ

 

 그리고 다같이 사진 찍는 걸로 9화 끝나요.

 

 이번 화 신쥬 귀여웠네요.

 그리고 신쥬 체형 바꿀 수 있는 B홀더라는 거 굉장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