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티오가 아이코 선생님 대피시키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아이코도 같이 싸우기로 결심하네요.

 

 한편 하지메는 계속 노인트와 싸우는데, 전투 상당히 힘들어요.

 

 하지메의 한계돌파에는 시간제한 있지만 노인트의 마력은 계속 줄어들지 않아서라고 하네요.

 그래서 하지메는 마안으로 노인트 쳐다보는데, 노인트의 몸안에 마석같은 거 보여요.

 

 그리고 하지메는 승부 빨리 내기 위해 자신과 노인트 동시에 공격해요!

 덕분에 자기도 데미지 입긴 했지만 노인트에게도 데미지 주네요.

 

 거기에 계속된 집중공격으로 노인트의 무기 부서진 틈을 노려 포획하고,

 

 비장이 공격으로 노인트의 마석부분 날려버려요!

 그러자 노인트 눈에 빛 사라지더니 땅으로 떨어지네요.

 

 그 뒤 하지메는 티오, 아이코와 합류하는데, 아이코의 강화 마법으로 강화된 티오의 브레스가 교회 날려버렸어요.

 아이코는 생각보다 위력 강해서 놀라네요ㅋㅋ

 

 그리고 각오는 했었지만 자신의 힘으로 사람 죽인 거에 충격받아요.

 

 하지메는 그런 아이코 안아주네요.

 

 그 뒤 교회의 잔해에서 수상해보이는 남자 보여요.

 남자는 하지메에게 따라오라고 하는데, 하지메는 신대마법과 관련있을 거라 생각해 쫒아가네요.

 

 그리고 예상대로 거기에는 신대마법 있어요.

 여기의 시련은 2개 이상의 미궁 공략하고 신에 대한 신앙심 없으며 신의 힘이 작용하는 어떤 영향 이기는 건데 하지메는 이미 조건 만족해서 그냥 통과했네요.

 이곳에서 얻은 신대마법은 영혼에 간섭하는 혼백 마법이에요.

 (밀레디가 골렘에 영혼 넣은 것도 혼백 마법덕분이라고 하네요)

 

 한편 시간 되돌아가서 결계가 깨졌을 때 시즈쿠 깨어났어요.

 

 그리고 유카랑 다른 애들도 깨어났네요.

 

 시즈쿠는 코우키에게 반애들 모으도록 해요.

 (코우키는 궁 안에 안전하다고 믿고있네요ㅋㅋ)

 

 그때 시즈쿠와 아는 사이인 메이드 니아가 와서 결계 깨지고 마인족 침공한 거 알려줘요.

 (그데 이미 조종당하는 상태네요...)

 

 그러자 코우키는 마인족과 싸우려고 하는데,

 

 에리가 일단 멜드와 합류하자고 하네요.

 

 그래서 멜드 있는 곳에 가지만 멜드는 볼일 있다며 없고 조종당하는 부하들만 있어요.

 

 멜드의 부하는 반애들에게 기습 가하는데, 시즈쿠만 수상한 거 눈치채 피하네요.

 

 근데 아까 전에 니아에게 방심했다 당해요.

 

 그리고 드디어 에리가 자신이 흑막인 거 들어내네요!

 에리는 시즈쿠 방심시키려고 일부러 니아 마지막쯤에 지배했다고 해요.

 

 

 노인트 이번 화에도 예뻤네요.

 그리고 에리가 적인 거 드디어 나왔어요.

 정체 밝히자 마자 카오게이 보여주네요ㅋㅋ

 빨리 하지메가 도착하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