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현지 코믹컬라이즈 진행중!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neropaso의 일러스트 수록!

크리스마스의 밤, 마법 소녀의 기적이 내려온다!
코하루나 아라이의 노력으로 점차 반에 친숙해지기 시작한 카미야마.
어째서인지 조리부와 요리 대결을 하거나,
문화제에 참여하며 학교생활을 순조롭게 즐기고 있었으나,
크리스마스가 다가올수록 하루사메의 거동이 수상해지기 시작하는데─.

조금 유감스러운 청춘 러브코미디 제2막!

 

 

 이번 권은 표지대로 하루사메가 메인이에요.

 그 외에 수족관에 가거나 조리부와 승부하거나 문화제같은 이벤트 발생하네요.

 

 조리부에서 새로운 등장인물 미쿠모 나오는데... 미인이지만 다른 애들때문에 뭔가 있을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카미야마 약력 이번 권에도 굉장하네요ㅋㅋ

 또, 문화제에서는 코미나토반 메이드 야키소바집 하는데, 남녀 모두 메이드복 입어요.

 아라이 메이드복 모습 일러 예쁘네요.

 근데 카미야마 굉장하다는데 안나와서 아쉬워요.

 

 그 뒤 메인인 하루사메의 이야기 나오는데, 하루사메의 과거와 어째서 아짱 들고다니는지 듣네요.

 (하루사메 어머니 미인인데 좀 괴짜에요ㅋㅋ)

 그리고 하루사메 부모님이 코미나토를 딸의 남친으로 생각하는거 보니 집에서 무슨 이야기 했는지 궁금하네요ㅋㅋ 

 

 이번 권에서 하루사메 메인이기했지만 카미야마도 바뀌기위해 노력하면서 진전 있었어요.

 근데 시간의 흐름 꽤 빠른거 신경쓰이네요.

 2권 마지막에 크리스마스 지났으니 다음 권에는 2학년 되는 거 나오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