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화는 해변의 미스즈와 BGM으로 나츠카게 나오는 것부터 시작돼요!

 

 미스즈 또 골하려다가 하루코에게 막히네요ㅋㅋ

 그리고 하루코는 애들 임간학교 올테니까 준비 도우라고 해요.

 (뒤에 유키토 열심히 일하네요ㅋㅋ)

 

 한편 애들 버스타고 오는데, 앞의 버스에는 클라나드팀이랑 리틀 버스터즈팀, 그리고 엔젤 비트 애들 좀 타고 있어요.

 

 근데 후코랑 코토미 차멀미하네요.

 그러자 유키네는 차멀미용 주문 추천해줘요.

 

 그리고 엔젤 비트 애들은 또 무언가 꾸미네요.

 

 한편 뒷차에는 카논팀이랑 리라이트팀, 그리고 남은 엔젤 비트팀 탔는데, 아유랑 나유키가 카논 OP 불러요.

 

 그리고 코타로는 루치아랑 치하야에게 아이돌 노래 부르게 시키네요.

 (사쿠야는 치하야가 의상 필요하다니까 바로 만들기 시작해요ㅋㅋ)

 

 그런 평화로운 상황에서 유리는 버스 통째로 애들 행방불명으로 만들어 신이 나타나게 하는 계획 실행하려고 하네요!

 

 근데 그때 운전하던 아키오가 칼에 찔렸던 트라우마 떠올려요.

 

 그래서 버스 흔들리자 리틀 버스터즈 애들은 버스 사고났던 트라우마 떠올리네요.

 

 사나에씨는 그런 아키오 진정시키는데...

 

 러브러브하느라 핸들 안잡아요!

 

 덕분에 리틀 버스터즈팀 완전 패닉이에요.

 

 그런 상황에서 마사토와 켄고는 리키와 린 지키는데,

 

 쿄스케는 패닉이라 야구하자네요ㅋㅋ

 

 그러자 히나타는 찬스라며 작전 실행하려는데... 그때 버스가 터널에 들어가자 유즈루도 트라우마 발동해요ㅋㅋ

 

 한편 뒷차에 타고있던 유리와 다른 엔젤 비트애들은 앞차 상황 이상한 거 보고 작전 실행하지만,

 

 토카에게 순식간에 제압당하네요!

 

 같이 버스탄게 KEY 작품 중 전투력 최강인 리라이트팀인게 운 나빴어요ㅋㅋ

 

 덕분에 애들 아무것도 못하고 얌전히 버스 타네요ㅋㅋ

 

 이번 화 오랜만에 나츠카게 들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리틀 버스터즈 애들 버스사고 트라우마랑 마지막 리라이트 애들 간지나는 거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