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90222 / Sonora / 未来課金と)

(220921~221003 클리어)

 

 Sonora의 첫작품인 나의 미래는, 사랑과 과금과 리뷰에요.

 

 처음은 주인공 쿄야가 스마트폰 사면서 친구인 리오, 타쿠토의 추천으로 가챠겜 시작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가챠겜에 등장하는 캐릭들이 CUFFS계열 겜 등장인물들이네요ㅋㅋ

 

 쿄야는 겜하면서 동료들 만들고 중간중간 배드엔딩 선택지도 회피해요.

 

 그리고 같은 길드끼리 오프모임가지는데, 성우인 미츠키빼고는 다 아는 사람들이네요ㅋㅋ

 

 그 뒤 같은 길드원들의 고민 해결하거나 리오의 만화 제작 도우면서 공통 진행돼요.

 만화 작업 도울때 캐릭터들 코스프레도 하네요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가챠도 뽑는데, 가챠 결과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는 루트 결정돼요!

 (레어도 상관없이 Sphere카드 6장이면 가능한 시오리랑 계속 무료가챠만 돌리면 되는 나나가 초회차에 들어가기 쉽네요)

 시오리-리오-아즈사-미츠키-나나 순으로 깼어요.

 

 

더보기

시오리(CV 하루노 이로하)

 

 시오리는 같은 편의점 알바 선배지만 공통도중 교생 시작해서 알바 그만둬요.

 그래서그런지 스토리도 교생으로서의 이야기가 메인이네요.

 히로인들 중 제일 연상에 알바 선배이기도 하지만 의외로 허당같은 부분도 있어서 귀여웠어요.

 

 

리오(CV 코토리 유카)

 

 리오는 쿄야의 친구이자 동인지 작가에요.

 2회차부터 진행가능하고, 리오가 대리가챠 부탁했을때 수영복 가챠 SR이상 뽑아야하네요.

 리오루트는 서브루트라 딱히 갈등없고 이챠이챠하다 끝나요.

 

 

아즈사(CV 사쿠라 하즈키)

 

 아즈사는 같은 클래스인데, 루트 조건이 SSR 6장이상이라 1회차에는 들어가기 어려워요.

 근데 카드 연계되는거라 2회차부터는 들어가졌네요.

 아즈사의 경우 주변에서 멋대로 우등생이미지 가지는 거에 대한 불만이 메인 스토리였어요.

 아즈사 처음엔 제일 딱딱했는데, 사귀고난뒤의 데레한 거 귀여웠네요.

 

 

미츠키(CV 시라노 미유키)

 

 미츠키는 겜에 등장하는 미미의 성우에요.

 미츠키 공통부터 쿄야 좋아하는 티 많이 내는데, 루트 들어가려면 미미 UR 필요해서 루트 조건 중 제일 어려웠네요. 

 미츠키 루트에서는 겜에 대한 이야기가 제일 많이 나와요.

 루트 조건인 미미 UR이 중요한 역할해서 좋았네요.

 

 

나나(CV 모리타니 코코로)

 

 나나는 아즈사의 친구인데, 쿄야가 알바하는 편의점의 손님으로서 처음 만나요.

 근데 집이 부자라 엄청난 과금러네요.

 그리고 초반엔 육성보단 가챠가 목적이라 뽑기만 했어요.

 하지만 쿄야와 알게 되면서 육성도 흥미가지고, 스스로 돈 벌어 가챠도 해보네요.

 나나 루트는 나나의 성장이 메인이라 그런지 다른 애들도 조언하는 역할도 등장 꽤 하고, 쿄야의 엄마나 나나의 부모님도 꽤 출연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비주얼도 제일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