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저번 화에 뒤쳐나간 하루키의 모습부터 시작되는데, 하루키 길 잃은데다 핸드폰 배터리도 나갔네요.

 

 그래서 곤란해하던 중, 하루키 찾으러 온 켄스케가 나타나요.

 

 켄스케는 하루키 데려가는데... 하루키가 도중에 화장실 가고싶다고 하네요.

 근데 공중화장실에 데려가니 벌레 많아서 무리라고 해요.

 그래서 대신 수풀 속에서 해결하네요.

 

 근데 켄스케는 하루키의 모습보고 흥분해서 대신 닦아주겠다며 터치해요.

 그리고 하려는데, 하루키가 밖에서는 싫다고 하며 끝나네요.

 

 다음 화에 하루키랑 하겠어요.

 그리고 끝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