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2명씩 감금된 상태로부터 시작돼요.

 

 그 뒤 마네키네코에서 2명씩 협력해 탈출하라는 목소리 들리네요.

 (제목보니 신이 말하는 대로 패러디에요)

 그리고 목소리는 골드 쉽이네요.

 

 먼저 그래스와 엘의 탈출하려는 모습 나오는데, 그래스는 힌트보고 고전적인 너구리(타누키)니까 '타' 빼기 떠올려요. 

 

 그리고 해보니까 문 진짜 열리네요.

 

 근데 꽝이었어요ㅋㅋ

 그거 보고는 그래스 빡치네요ㅋㅋ

 

 한편 다른쪽에서는 킹이 탈출 시도하는데, 세이운은 잠 덜깼어요ㅋㅋ

 

 그리고 스페셜 위크와 츠요시는 힘으로 문 열려고 하지만 안되네요.

 

 한편 이사장이랑 타즈나 쪽은 문 열리지만 또 문이 있어서 계속 앞으로 나가요.

 

 그리고 이번 사건 계획한 골드 쉽이 그 모습들을 모니터실에서 보고있는데...

 

 갑자기 문이 베이더니 누군가 골드 쉽 습격하네요!

 누군지는 안나왔지만 모니터에서 사라진거랑 엘의 반응보면 그래스에요.

 결국 그래스가 제일 무서웠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