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화 시작을 이세계로 전이 하는 게 아니라 하지메가 던전에 떨어진 상태부터 하네요.


 거기서 토끼 마물이랑 곰 마물 만나는데, 곰 마물은 소설로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크네요.


 곰 마물에게 팔 하나 잃고 도망치다 신수 있는 곳에 굴러간 하지메.


 거기서 과거회상 하면서 어떻게 여기 오게 됐는지 나오네요.

 하지메는 원래 일본인인데 반 애들이랑 이세계에 전이 됐는데, 전투에 별 도움안되는 연성사가 다른 애들에게 취급 안좋아요.


 카오리만 하지메 걱정해주는데.. 하지메 둔감해서 호의 모르네요. 오히려 카오리 좋아하는 애들이 하지메 싫어해서 힘들어해요.


 그러다 던전에서 훈련 중 트랩에 빠져서,


 아직 대응 무리인 65층까지 떨어지네요.


 연성 능력 사용해 카오리 도와주는 하지메. 원래 이거 전에 유카도 도와주는데 안나오는 거 보니 애니에서 비중 없겠네요ㅋㅋ


 그리고 미끼돼서 적 주의 끄는데 같은 반의 어떤 애가 하지메 공격하는 바람에 마물과 같이 밑으로 떨어져요. 


 던전가기 전에 카오리가 불길하다고 하지메 말렸는데 적중했네요.


 같은 반 애에게 공격받고, 팔도 하나 잃고, 굶주려서 흑화된 하지메.


 함정 파서 마물 잡아먹는데 독성 있어서 죽을 뻔하다 신수먹고 살아요. 그리고 강해지고 머리색 하얗게 되네요.


 그리고 연성사 직업스킬 사용해 광물로 총 만드는데... 총구조는 어떻게 알알고 만드는 걸까요? 원래 밀덕이었던가요?


 다른 마물들 먹고 강화해서 팔 빼앗긴 곰 마물에게 복수하는 걸로 1화 끝나네요. 다음 화에는 유에 등장하겠어요.


 애니 1화는 소설처럼 시간 순이 아니라 중간중간 삽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네요. 이세계 오기 전이나 처음 전이하고 이야기 안나오는 거 불만이네요. 원래 전에 나오려다 미뤄서 지금 나온건데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아요. 일단 유에 등장하는 거 기대해야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